본문 바로가기
Happy Information

날아라개천용 배성우 대타 "그" 분이 오십니다..

by HappyHun 2020. 12. 21.

저는 드라마 보다 영화를 더 선호하는지라 거의 안보는데요

와이프의 강력추천으로 보게 된 날아라 개천용

한편 보고 첫 회부터 몰아서 밤새서 봤네요 ㅎㅎ

내용이 억울한 판결을 받은 사람들의 재심을 도와 주는 내용인데

영화에서 다뤘던 내용이나 소재가 겹쳐져서 즐겁게 보고 있었죠.

근데...

그러나......

 

평소에도 좋아했던 배성우님...

그의 연기는 정말이지, 빠져들지 않을 수 없는데요.

영화에서는 대부분 조연급으로 나오시는데 큰 임팩트를 주는 역할이 많아서

좋아 했던 배우였는데

음주 운전을 하셨다고 하네요. 

고로, 드라마 하차...ㅠㅠ

 

저 해맑은 얼굴이 지금 어떻게 되어 계실지...

왜 그러셨나요....ㅠㅠ 왜..!!!

실망감과 안타까움이 밀려오네요

이번 드라마 정말 역할 어울리셔서

찐 역할이셨는데...

갑자기 벌어진 일이라 제작팀에서도 대타 역할을

급하게 알아보셨나봐요. 궁금하셨던 분들도 많았을것 같은데

배우 이정재 님이 소문이 나기 시작했죠.

 

근데 저는 이런 생각을 해봤습니다.

좋은데.... 괜찮은데....

음 가능할까? 라는 생각이 들었죠

최근 영화에서 맡은 배역 때문에 그런지

뭔가 이질감이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근데 오늘 최종발표가 났죠

 

갓 정우성 님으로요

정우성 배우는 배성우 배우가 소속된 소속사의 이사님으로 계시다고 하네요

뭔가 의리의 냄새가 납니다.

제작팀은 16회까지 편집을 잘 해서 방영하고

17회부터 20회 종영분까지 정우성 배우가 대타로 연기한다고 하네요

영화 똥개를 보신분이라면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은

높이 높이 날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살짝 해봅니다^^